• 북마크
  • 접속자 3
  • FAQ
  • 새글

NAUI 공지 - NAUI Notice

 

2019 KUSPO 감사의 말씀....

18 2019.03.13 11:25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십니까?
봄이 성큼 다가오는  계절을 맞이하여 공사다망하신 가운데 2019 쿠스포쇼에 NAUI 부스를 찾아 주신  회원여러분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시작은 미비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 하리라.’ 라는 생각아래 시작한 우리 NAUI KOREA가 이 만큼 발전하게 된 것이 모두 회원님들이 물심양면의 협조와 봉사, 희생,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물이라고 생각 합니다. 다시 한번 이 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NAUI 회원 여러분! 건강은 이 세상에서 가장 값진 것이라 생각합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지켜야 합니다. 직장을 다니는 것, 종교활동을 열심히 하는 것 모두 중요하지만 모든 일이 몸이 건강할 때 할 수 있다고 생각해보면, 건강이 얼마나 중요한지는 알 수 있습니다.


우리 NAUI는 아름다운 모습들이 선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회원 여러분! 저는 NAUI KOREA의 발전과 화합을 마음에 세기고,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격려와 충고 그리고 많은 협조를 부탁 드립니다. 끝으로 이 행사를 위해 밤늦게 까지 고생하신 행사 자원 봉사자님들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행사를 위해 협찬 해주신 회원님 모두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그리고 찬조(물품/ 현금)로 사랑하는 마음 을 전해 주신 회원님들 한분 한분 찾아 뵙고 감사의 말을 전해야 하나 그리 못하고 이렇게 지면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것을 넓은 마음으로 이해 해 주시기 바랍니다.

                                          

찬조금/품  해주신 분들.
장원우, 이상철, 김도한, 이서영, 강동화, 서성찬. 김광범, 김주태, 자영종, 박세화, 이재민, 허성만, 최완중, 하현철, 구본철, 민우식, 성기택, 김현대, 김병호, 이강순, 이순영, 윤일규, 박은배, 김영진, 남궁홍균, 홍기표, 정근남, 장석민, 이지현, 오종열, 박창수, 구자민, 오인선, 이우권, 박충훈, 이병만, 김재호, 김성호, 송기완, 홍현아, 유재칠, 남성우, 서진원, 신보롱, 김상식, 이의국, 장우석, 김상규, 박철웅, 강현진, 김성기, 라이언리, 김정연, 윤지애, 김영탁, 임형준,양정모.

 

                                                                                                                                        NAUI Korea of Rep 이성훈.


dff0064be77eb873cdc183758559252d_155244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